본문 바로가기

Info/Living Trend Info

생활비 걱정 없이 제주도 한 달 살기가 가능하다?! 숙소, 렌터카, 항공권, 방역키트까지 지원하는 제주 맥주 프로모션

반응형

제주맥주 제주도 한 달 살기 프로모션 

현재 제주도 거주 중인 본인도 하고 싶고, 버킷리스트 중의 하나인 제주도 한 달 살기.

제주맥주가 '로컬 크리에이터 지원 사업' 선정 지원금으로 제주 한달살기 지원 프로젝트를 준비했었. 정부 지원금 전액을 고객을 위해 쓰며 "소비자에게 보답하기 위해 기획했다"라며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응모기간 15일 동안 약 10만 명이 신청하고 25,000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는데, 제주도민 임에도 불구하고 지원해서 선정된 사람이 너무 부러워서 배가 아플 정도...(눈물)

제주에서 한 달 살기를 위한 비용 및 물품을 전액 지원하는데, 솔직히 이 정도면 로또나 다름없지 않나 싶다.(제주도민도 신청하면 선정 가능성이 있는지 심히 궁금하다...)

혹시나 해서 홈페이지에 들어가 봤더니 계획은 미정이지만 다음 회차 프로모션을 위한 지원 신청을 받고 있다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미리 신청해 두면 좋을 것 같아 소개드립니다!

 

제주 맥주 홈페이지

 

현재는 한 달 살기 기간 중이니, 다음 여행 알림 신청과 지원을 미리 해두면 좋을 것 같다.

 

제주 맥주 홈페이지
제주 맥주 홈페이지
제주 맥주 홈페이지

 

세 가지 테마의 숙소가 지원된다. 제주도 특색의 청귤 밭은 비추천. 귤밭이 있는 지역은 외곽지역 중에서도 교통편이 불편한 곳이 대다수이다. 더불어 맛집은 드문 드문 있을 수는 있겠지만 대형마트나 편의점은 포기하는 게 좋다. 더해서 한밤 중 밝은 빛에 몰려드는 다양한 종의 벌레 등등... 본인과 생활환경에 대해 여러모로 고려해봐야 할 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북 스테이 아베끄가 제일 끌린다.

 

제주 맥주 홈페이지

 

 생활 형태에는 두 가지가 있는데

유유자적 한 달 살기는 집과 차만 제공받고 참가자가 무엇을 하든 관여하지 않고,

일하면서 한 달 살기는 주 4일 제주맥주 양조장에서 인턴으로 근무하며, 돈을 벌면서 제주도 여행을 다니는 한 달 살기이다. 근무 외 시간은 참가자 자유 시간으로 한 달 살기와 마찬가지로 관여하지 않는다

 

제주 맥주 홈페이지

 

지원 자격은 맥주를 마실 수 있는 20세 이상, 체험 기간 중 최소 21일을 제주도에서 머무를 수 있는 사람이며 친구와 동반지원이 가능하지만, 둘 중 한 명만 선정될 수도 있다.

 

반응형